싸이클럽 코인
싸이클럽 코인

싸이클럽이 하락하고 있다.

29일 오후 5시 19분 기준 싸이클럽은 6.69%(9.9원) 하락한 138.1원에 거래 중이다.

싸이클럽은 28일 NFT와 싸이월드 등과 관련해 질의응답한 자료를 공개했다.

Q1: 싸이월드와 NFT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는 발표는 어떤 의미인가요?

A: 싸이월드제트로부터 토큰 발행 운영에 관한 권한이 부여되어 관련 사업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싸이월드제트로부터 Token 발행 운영에 관한 권한이 부여되었기 때문에 여기에는 개념적으로 NFT(Non-Fungible-Token)에 대한 운영권이 포함되고 이에 의해 NFT사업을 준비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싸이월드제트와 아직 구체적으로 어떤 NFT 사업을 추진할지 확정된 것은 없습니다.

Q2: 싸이월드의 NFT 거래 플랫폼이 Dapp으로 기능한다는 발표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A: 싸이월드의 Dapp서비스인 싸이클럽 서비스 내에서 싸이클럽 토큰이 사용될 예정이고, 싸이클럽 내에서도 NFT(Non-Fungible-Token) 토큰을 구현할 예정이기 때문에, 싸이클럽 서비스 내에서 NFT(Non-Fungible-Token)거래를 할 수 있는 기능을 구현할 예정이라는 의미입니다. 이미 설명드린 것처럼 싸이월드제트로부터 토큰 발행 운영에 관한 권한이 부여되어 사업을 추진하고 있기에 이에 근거하여 싸이클럽 내에서 NFT(Non-Fungible-Token) 거래 기능을 구현할 예정이라는 뜻입니다.

Q3. 2021년 8월 19일 발표와 관련하여 현대 부서 면세점, 싸이월드 W, 싸이월드 Z의 관계는?

A: 현대백화점면세점과 MOU를 체결한 것은 싸이월드더블유(변경 후 명칭 : 주식회사싸이클럽)이고, 싸이월드제트는 MOU 계약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Q4: 현재 CyClub과 Cyworld Z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A: 싸이클럽 재단은 싸이월드제트와 계약을 통해 합법적으로 리브랜딩을 하였으며, 또한 약정에 의해 최근에도 싸이클럽 코인을 지급하여 싸이월드제트 개발과 운영에 재정적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Q5: 싸이월드Z CEO 해고 및 사업상의 문제

A: 싸이월드제트와 싸이클럽 재단은 사업 진행에 대한 계약이 존재하고 법적인 근거에 따라 정상적으로 사업이 진행 중입니다.

Q: NFT 마켓플레이스가 지연되나요? K-POP NFT 거래소 를 런칭하셨다고 하셨는데요, 그게 뭡니까?

A: 싸이클럽 NFT 마켓플레이스는 본래 콘텐츠 창작자가 업로드한 콘텐츠를 NFT화하고 NFT를 거래하는 방식으로 기획되었습니다. 현재 저희 싸이클럽은 지갑 안정화 및 NFT 토큰 지원 관련 업데이트 중으로, 거래 기능이 바로 업데이트가 되지는 않습니다. 사업 확장과 저희 보유 리소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한류, 연예인 콘텐츠 타겟으로 먼저 웹 기반의 KPOP NFT 거래소를 2022년 1월 초에 베타 오픈합니다. 이 KPOP NFT 거래소는 추후 P2E NFT와 함께 싸이클럽 NFT 마켓플레이스와 통합됩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