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미애 전 법무부장관 끔찍한 인격살인과 허위사실 유포 등 

국민의힘 중앙선대위회의./국제뉴스DB
국민의힘 중앙선대위회의./국제뉴스DB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 국민의힘 중앙선대위는 8일 "열림공감TV의 김건희 씨 방송은 가짜뉴스이며 이 가짜뉴스에 편승해 보도한 '오마이뉴스 기자'와 공개적으로 글을 올린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전 법무부장관'에 대해 강력한 법적 조치하겠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선대위는 이날 "열림공감TV는 '제보자'라는 사람을 내세워 1997년 5월 경 '쥴리'라는 예명을 쓰는 김건희 씨로부터 접대를 받았다는 취지의 방송을 했으나 사실과 다르고 방송 차체로 말이 안 된다"고 비판했다.

특히 "방송에는 모 대 시간강사로 소개받았다고 하는데 1997년에는 김건희 씨가 숙명여대 교육대학원을 다니고 있었고 라마다르네상스 회장을 처음 안 시점은 훨씬 뒤로서 1997년경 서로 알지도 못하던 때"라고 강조했다.

또 "시기가 맞지 않자 4년 전인 1997년 경 미리 '시간강사'가 되기로 내정되어 있었기 때문에 '시간장사'로 소개한 것 같다는 말도 안되는 해석까지 붙였다"며 "김건희 씨는 단연코 유흥주점에서 근무한 사실이 전혀 없음"을 지적했다.

국민의힘 선대위는 "민주당 대선 후보였던 추미애 전 장관까지 근거 없는 인신공격도 잔혹하게 퍼뜨렸다며 끔찍한 인격살인과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서는 강력히 대처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