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공식입장(사진=손담비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김우리 인스타)
손담비 공식입장(사진=손담비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김우리 인스타)

손담비 공식입장이 전해지며 남자친구 이규혁과의 결혼에도 시선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이규혁(43)와 손담비(38)가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

2일 이규혁의 소속사 IHQ 관계자와 손담비의 소속사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이규혁과 손담비가 자연스러운 만남을 계기로 친분이 생겼으며 올 초부터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두 사람은 현재 3개월 가량 만남을 이어오고 있으며 골프라는 취미 생활도 함께 즐기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지인들에게도 스스럼없이 열애 사실을 오픈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손담비와 한 웨딩 행사에 참석한 모습도 재조명되고 있다.

당시 김우리는 손담비에게 "결혼할 때 어떤 드레스를 입고 싶냐"랴고 물었고, 이에 손담비는 "나 일단 연애부터하면 안 될까?"라고 받아친 말이 결혼에 대한 기대감도 높이고 있다.

이규혁은 역대 최연소로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에 발탁돼 1997년 1000m, 2001년 1500m 세계신기록을 수립했다. 

2007년 싱글 앨범 ‘크라이 아이’로 데뷔한 손담비는 ‘토요일밤에’ ‘미쳤어’ ‘퀸’ 등의 인기곡으로 사랑받았다. 배우 활동을 병행, 드라마 ‘드림’ ‘가족끼리 왜 이래’ ‘미세스 캅2’ ‘동백꽃 필 무렵’과 영화 ‘배반의 장미’ 등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