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4일, 25일 양일간 홍대 롤링홀 개최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싱어송라이터 박소은이 연말 단독 공연을 개최한다.

박소은은 12월 24일, 25일 양일간 홍대 롤링홀에서 ‘박소은 연말 단독 공연 <일기>’를 개최하며 팬들을 만난다.

이번 공연은 ‘연말에 꺼내보는 일기’의 컨셉으로 박소은과 팬들이 지내온 하루하루의 이야기로 무대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또한, 박소은 첫 EP의 앨범명인 ‘일기’를 공연명으로 한 것에서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궁금증을 더한다.

박소은은 “용기를 내어, 한 해 동안 쌓아놓았던 일기를 읽어보려 합니다. 함께 읽어요.”라며 연말 단독 공연을 소개했다.

박소은은 Mnet 슈퍼스타 K7, 유재하 음악 경연 대회 장려상 수상 외 다양한 무대를 통하여 열아홉의 어린 나이부터 뛰어난 음악성을 인정받으며 꾸준한 작업을 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이다. 2017년 2월 첫 싱글 ‘그믐달’ 발매를 시작으로 ‘일기’, ‘눈을 맞춰 술잔을 채워’ 등 꾸준히 싱글 앨범을 발매하였고, 2020년 3월에는 단편적이지만 깊은 이야기를 담아낸 정규 앨범 ‘고강동’을 발매하면서 인디신에서 주목을 받았다. 최근에는 사랑에 대해 비스듬히 다른 생각을 하는 이야기를 담은 ‘우리는 같은 음악을 듣고’를 발매하여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박소은의 연말 단독 공연 <일기>는 오는 25일 목요일 오후 8시에 티켓예매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