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가수(출처=TV 조선 제공)
국민가수(출처=TV 조선 제공)

‘내일은 국민가수’ 가 ‘국민 콘서트’ 오프닝을 통해 드러난 머그샷 속 여섯 자리 ID 번호의 의미가 드디어 해독됐다.

TV CHOSUN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가 무려 7주 연속 지상파와 종합편성채널, 케이블에서 방송된 모든 예능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라는 독보적인 위엄을 자랑했다. 또한 4차까지 진행한 대국민 응원 투표 누적수가 505만 표를 훌쩍 뛰어넘었는가하면, 대한민국 예능 브랜드 평판 1위 및 쿠팡플레이 VOD 서비스 1위를 차지하며 범접 불가한 화제성을 증명했다.

무엇보다 ‘국민가수’가 지난 11월 4일부터 약 열흘간 제 2차 현장 방청 모집을 진행한 상황에서 참여를 원하는 지원자들이 물밀 듯이 쏟아지면서, ‘국민가수’를 향한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국민 콘서트’는 근 2년 만에 펼쳐진 본격 오프라인 공연이었던 만큼, 참가자와 팬들이 함께 모인 공연 그 자체의 모습만으로도 안방극장에 뭉클한 여운을 드리웠던 바 있다. ‘국민가수’가 또 한 번의 반가운 현장 소통의 장을 마련, 더욱 화끈하고 센세이션해진 K-POP 무대로 모두를 놀라게 할 전망이다.

그런가하면 ‘국민가수’는 지난 7회 방송을 통해 ‘국민 콘서트’ 오픈을 기념하는 ‘머그샷 오프닝’으로 시선을 강탈했던 터. 깔끔한 블랙&화이트 의상을 갖춰 입고 무대 중앙에 나선 참가자들은 자신의 혈액형 및 MBTI를 공개함과 동시에, 의문의 여섯 자리 숫자가 적힌 번호판으로 호기심을 일으켰다. 이와 관련 멤버 각자에게 매우 사적이고 특별한 의미를 지닌 것으로 알려진 해당 숫자의 의미를 ‘국민 콘서트’ 다섯 개 팀별로 정리했다.

한편, 이병찬의 ‘211014’는 ‘국민가수’ 무대에 나간 첫날로, 이병찬은 이를 인생의 터닝 포인트라고 꼽아 뭉클함을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