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경북 포항시 양덕동 1호점 이어 안동, 동탄 오픈예정

경북 포항 양덕점 프리미엄 매장 전경.(사진제공=더팜홈쿡)
경북 포항 양덕점 프리미엄 매장 전경.(사진제공=더팜홈쿡)

(청주=국제뉴스) 이인영 기자 = 밀키트 전문회사 더팜홈쿡(The Farm HOMECOOK)이 국내 최초로 프리미엄 팩토리형 매장을 론칭한다.

10일 더팜홈쿡에 따르면 지난 5일 경북 포항시 양덕동(대표 황진희)에 1호점을 시작으로 안동, 동탄 등 오픈을 준비 중이다.

프리미엄 팩토리매장에서는 즉석 밀키트 판매는 물론, 국내산 콩으로 직접 수제 두부를 만들어 어린이 한끼 순두부와 바쁜 일상의 영양 한끼를 제공한다.

천연간수 수제두부 제조기계.(사진제공=더팜홈쿡)
천연간수 수제두부 제조기계.(사진제공=더팜홈쿡)

매장에서 직접 두부를 제조하면서 샐러드와 접목한 두부샐러드는 웰빙 세대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밀키트로 구성되는 동태탕·된장찌개 등에도 더팜홈쿡에서 직접 만든 두부를 사용해 소비자는 맛·영양·가격까지 만족할 수 있는 일석삼조의 장점을 모두 취할 수 있다.

특히 더팜홈쿡 수제두부는 국내산콩으로 천연간수를 사용해 두부가 들어가는 메뉴에 접목, 두부·순두부·흑임자두부까지 매일 제조되고 있다.

어린이 순두부는 유아식에 밥이랑 함께 먹일 수 있는 소프트하면서 담백한 건강만점 식단이다. 

한끼순두부는 바쁜 직장인들이나 캠핑에서 렌지전용으로 포장된 한끼순두부를 쉽게 렌지업해서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간편식이다.

매장 상품 진열 쇼케이스.(사진제공=더팜홈쿡)
매장 상품 진열 쇼케이스.(사진제공=더팜홈쿡)

맛과 영양 식감 등 건강하고 다양한 샐러드는 더팜홈쿡 만의 특별한 소스 3가지를 함께 넣어서 먹는 게 특징이다.

더팜홈쿡 관계자는 “프리미엄 팩토리 매장은 푸드 DIY형, 푸드박스 정기배송, 즉석 밀키트 회원제 운영, 육가공·수산물 DIY형 푸드 다이소 등 여타 밀키트전문점과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더팜홈쿡)
(사진제공=더팜홈쿡)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