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이시언 결혼발표, 배우 서지승과 사랑의 결실(사진=이시언 인스타)
[속보]이시언 결혼발표, 배우 서지승과 사랑의 결실(사진=이시언 인스타)

이시언 결혼발표 소식이 전해졌다.

배우 이시언이 공개 열애중인 배우 서지승과 열애 끝 결실을 맺는 것이다.

두 사람은 오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부부의 연을 맺는다.

8일 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이시언과 서지승이 12월 25일 결혼하는게 맞다"고 밝혔다. 

이어 “다만 시국이 시국인지라 이시언 배우가 조용히 진행하고 싶어 해, 구체적인 시간과 장소는 말씀드릴 수 없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시언은 앞서 지난 2018년 6살 연하 배우 서지승과 공개 열애 사실을 전했다.

이시언 측은 당시 “선후배 사이로 알고 지내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 현재 만남을 시작한 지 5개월에 접어들었으며,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09년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한 이시언은 드라마 ‘닥터 챔프’, ‘응답하라 1997’, ‘순정에 반하다’, ‘W(더블유)’, ‘맨투맨’, ‘엽기적인 그녀’, ‘투깝스’, ‘라이브’, ‘플레이어’, ‘어비스’, ‘간택’, ‘바람피면 죽는다’에서 활약했다.

특히 영화 '깡철이',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자전차왕 엄복동', '아내를 죽였다', '서치 아웃'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서지승은 지난 2005년 KBS2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했다.

이후 KBS2 ‘TV소설 복희 누나’, KBS2 ‘아들을 위하여’에 출연했다. 이 외에도 영화 <5백만불의 사나이>, <타인의 멜로디>, <간신> 등에 출연하며 자신의 이름을 알렸다.

사진=이시언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서지승 인스타 캡쳐
사진=이시언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서지승 인스타 캡쳐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