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배우 김선호, 전 여친 이슈에 솔트엔터테인먼트 여전히 폭주(사진=솔트엔터테인먼트)
[속보]배우 김선호, 전 여친 이슈에 솔트엔터테인먼트 여전히 폭주(사진=솔트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선호가 전 여자 친구 A씨 폭로글의 과거 논란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이런 가운데 여자친구 A 씨는 기상캐스터, 결혼 등 신상 노출을 우려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하기도 했다. 김선호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에는 여전히 많은 접속자가 몰려 접속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배우 김선호의 사생활을 폭로한 전 여자친구 A씨가 입장을 발표했다.

20일 자신을 김선호의 전 여자친구라고 밝힌 A씨는 지난 17일 올린 온라인 커뮤니티 폭로글 아래 새로운 입장을 전했다.

그는 “나와 그분 모두 진심으로 사랑했던 시간이 있는데 나의 과격한 글로 인해 한 순간에 무너지는 그의 모습에 나도 마음이 좋지 않다”며 “그분에게 사과를 받았고 서로 오해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더 이상 사실과 다른 내용이 알려지거나 나나 그분의 이야기가 확대 재생산되지 않기를 바란다. 이번 일로 많은 분들에게 큰 피해를 드린 것 같아 마음이 무겁다”고 덧붙였다.

같은날 A씨의 법률대리를 맡은 법무법인은 “A씨의 신상이 무분별하게 공개되고 있다”며 “A씨의 신상과 관련한 허위 사실에 기초한 비난, 심지어 신변에 대한 위협까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A씨의 보호를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며, A씨와 관련한 악의적인 내용의 보도, 게시글, 댓글 등에 대해서는 가능한 모든 법적인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A씨는 지난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 ‘대세 배우 K모 배우의 이중적이고 뻔뻔한 실체를 고발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해 논란을 야기한 바 있다.

A씨는 "아직 이별의 후유증뿐 아니라 소중한 아이를 지우게 하고, 혼인을 빙자해 작품할 때마다 예민하다는 이유로 일방적 희생을 요구했던 인간적인 행동들로 정신적·신체적 트라우마가 심한 상태"라고 폭로했다.

이에 김선호는 뒤늦게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김선호는 "저의 불찰과 사려 깊지 못한 행동으로 그분에게 상처를 줬다. 직접 만나 사과하고 싶다"며 "상처받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정말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현재 해당 폭로글은 삭제된 상태다.

김선호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가 지난 18일부터 허용 접속량 초과로 접속이 불가능하다.

솔트엔터테인먼트는 김정화, 박신혜, 김지원, 김선호, 김주헌, 홍승범, 이준경, 장도하 등이 소속돼 있다.

이하 전 여친 입장 전문

제 글로 인해 많은 분들에게 의도치 않은 피해를 드린 것 같아 죄송합니다.

저와 그분 모두 진심으로 사랑했던 시간이 있는데 저의 일부 과격한 글로 인해 한순간 무너지는 그의 모습에 저도 마음이 좋지 않습니다. 그분에게 사과받았고, 서로 오해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더 이상 사실과 다른 내용이 알려지거나 저나 그분의 이야기가 확대 재생산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이번 일로 많은 분들께 큰 피해를 드린 것 같아서 마음이 무겁습니다.

이 글은 곧 내리겠습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