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왕 (사진-TV조선 제공)

'골프왕 시즌2' 촬영지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

18일에는 방송되는 TV CHOSUN '골프왕2'에는 역대급 비주얼의 '국민 여배우' 최여진-홍수현-박하나-엄현경이 출격해 막강한 입담과 높은 텐션으로 안방극장을 휘몰아칠 예정이다.

역대급 비주얼의 '국민 여배우' 최여진-홍수현-박하나-엄현경이 출격해 막강한 입담과 높은 텐션으로 안방극장을 휘몰아칠 예정이다.

특히 시즌2 첫 방송에서는 골프왕의 엄마 김미현과 연예계 자타공인 골프 최강자 김국진이 골프채를 직접 잡아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김국진은 "걱정하지 마. 알아서 할게"라는 듬직한 모습으로 게스트 팀의 해결사를 자처했다. '국민 여배우'팀은 "국찌니 오빠 나이스 샷!"이라고 열광하며 '오빠 부대'를 결성했고, 칭찬에 힘을 얻은 김국진은 "오빠는 운전도 잘한다"라며 게스트 팀의 카트 운전까지 도맡으며 '골프왕'에서는 볼 수 없던 매력을 발산했다.

뿐만 아니라 '골프왕' 시즌2에서는 '골프왕'의 시그니처 게임인 타임어택에 이어 '김미현 어택-김미현을 이겨라!'를 선보인다. 이로써 멤버들과 게스트 팀이 LPGA 통산 8승의 주인공 '슈퍼땅콩' 김미현과 한판 대결을 벌이게 되는 것. '골프왕' 엄마이자 감독으로 멤버들을 지도했던 김미현과의 대결에 멤버들과 게스트 모두 긴장했고, 김미현은 녹슬지 않은 전성기의 기량을 뽐내며 환상적인 플레이를 이어가 대결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해당 촬영지는 서산 수골프앤리조트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