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산 공연 7일 저녁 7시 30분 안성시 유튜브 통해 시청 가능
오후 2시 30분 남사당 풍물공연, 5시 우크렐레 오카리나협회 안성지부 공연 약 30분씩 진행
네이버 쇼핑라이브 ‘안성랜선마켓’에서는 곰탕과 냉면육수, 도라지 등도 판매

재즈가수 웅산 (사진=안성시청 소통팀)
재즈가수 웅산 (사진=안성시청 소통팀)

(안성=국제뉴스) 김덕기 기자 = 2021 안성맞춤 남사당바우덕이축제 7일째인 10월 7일, 랜선 8색 연희 한마당 중 여섯 번째 마당이 펼쳐진다.

이번 여섯 번째 마당에서는 재즈가수 웅산의 공연과 우크렐레 오카리나협회 안성지부 공연 등을 만날 수 있다.

웅산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최고의 재즈 보컬리스트로서 한국과 일본을 중심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아티스트이다.

수려한 외모와 중저음의 농염한 보이스로 객석을 압도하는 최고의 보컬리스트라는 평을 받고 있다.

재즈 공연이지만 국악, 클래식, 팝 등 모든 장르와 컬래버레이션하여 재즈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즐겁게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재즈의 깊고 짙은 소울과 감성이 더해져 깊어가는 가을밤을 제대로 만끽하기에 안성맞춤이다. 7일 저녁 7시 30분 안성시 유튜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아울러 이날 오후 2시 30분에는 남사당 풍물공연, 5시에는 우크렐레 오카리나협회 안성지부 공연이 약 30분씩 진행될 예정이다.

이밖에 네이버 쇼핑라이브 ‘안성랜선마켓’에서는 곰탕과 냉면육수, 도라지, 상추와 샐러드 등을 판매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