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허브아일랜드 - 오티오일 화장품 런칭 

10월1일 허브아일랜드 - 'ot51(오티오일)' 화장품 런칭. <사진제공=허브아일랜드>
10월1일 허브아일랜드 - 'ot51(오티오일)' 화장품 런칭. <사진제공=허브아일랜드>

(포천=국제뉴스) 황종식기자=허브아일랜드화장품주식회사(대표 임 옥)는 지난 10월 1일에 경기도 포천 허브아일랜드에서 허브아일랜드화장품주식회사의 브랜드인 ‘ot51(오티오일)’의 런칭 행사를 가졌다.

런칭 행사에는 제품제조 협력사인 강학희 ㈜한국콜마 대표와 연구개발자문을 담당한 김수동 아주대학교 첨단의료바이오 연구원장, 김승엽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부회장, 허브아일랜드화장품주식회사 공동협력사인 주식회사 가디뷰이(대표 한화란)이 참석했다.

행사중에는  허브아일랜드 임직원이 참석하여 제품설명회와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주)허브아일랜드화장품은 국내 최대규모의 허브 관광농원인 허브아일랜드의 자회사로 허브아일랜드에서 직접 재배한 허브에서 추출한 건강하고 안전한 원료를 이용하여 화장품, 이너뷰티 제품을 제조 및 유통하고 있다. 

주)허브아일랜드화장품은 이번에 출시한  ‘ot51’은 ORIENTATION OIL의 약자로 몸과 
마음의 균형은 자연으로부터 라는 자연주의 브랜드로 피부 건강 관리를 위해  포천지역에서 재배한  천연허브원료에서 추출한 오일을 이용한다는 의미로 네이밍을 정했다.

ot51 브랜드는 기초화장품, 바디 및 헤어의 목욕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첫 제품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에코퐁당(Eco-PongDang)’ 라인을 개발·출시했다.

 에코퐁당은 5가지 허브복합추출물(자스민,레몬밤,마시멜로우,들깨,보리지)과 히비스커스꽃 추출물 등 천연 유래성분을 사용하여 피부 잠재력을 끌어올려 건강한 피부로 가꿔 주는 화장품이다.

임 옥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허브아일랜드화장품주식회사를 설립후 본격적인 화장품 유통을 시작한지 6년째 맞으며, 이윤 위주의 제품 유통이 아닌 품질을 바탕으로 우수한 제품만을 국내외에 선보여 왔다는 점에서 자부심을 갖는다”라고 강조하고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ot51 Eco-PongDang은 지난 2년간 출시 준비를 통해 선보이는 브랜드인 만큼 국내 시장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 황종식기자h3440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