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토트넘SNS)
손흥민 (토트넘SNS)

27일 토트넘 아스널의 경기가 예정돼있는 가운데 손흥민의 출전여부와 라인업, 생중계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토트넘 핫스퍼는 오는 27일 오전 12시 30분(한국 시각) 영국 런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아스널과 2021-22 PL 6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영국 유력지 가디언에 따르면 예상 선발 명단에 손흥민과 도미야스를 함께 포함시켰다.

이날 손흥민이 4-3-3 전형의 왼쪽 측면 공격수로, 도미야스는 아스날 백4의 오른쪽 측면 수비수로 각각 선발로 나설 것으로 내다봤다. 

이로 손흥민과 도미야스가 매체 전망대로 출전하면 일대일 경합 상황이 많이 나올 수도 있다.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공격수와 수비수의 맞대결이 북런던 더비를 무대로 펼쳐지는 셈이다.

이날 토트넘이 손흥민과 해리 케인, 루카스 모우라가 공격진을 꾸리고, 델레 알리와 올리버 스킵,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가 중원에서 호흡을 맞출 것으로 내다봤다. 세르히오 레길론과 크리스티안 로메로, 에릭 다이어, 자펫 탕강가가 수비라인을, 위고 요리스는 골문을 각각 지키는 형태다.

더욱이 이번 시즌을 앞두고 아스널에 일본 국가대표 수비수 토미야스가 합류해 한국 팬들에게 관전 포인트로 여겨지고 있다.

한편, 이날 경기는 스포티비(SPOTV),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 온라인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