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허니제이 리헤이 5년 만에 댄스 배틀로 재회, 결과는?(사진=Mnet)
[종합]허니제이 리헤이 5년 만에 댄스 배틀로 재회, 결과는?(사진=Mnet)

홀리뱅의 허니제이와 코카N버터의 리헤이가 5년 만에 다시 무대에 올랐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이하 ‘스우파’)에는 지난 방송에 이어 ‘노 리스펙’ 약자 지목 배틀이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 리헤이는 옛 스승 허니제이를 상대로 지목했다.

7년 간 댄스 크루 ‘퍼플로우’로 동고동락했던 두 사람은 처음으로 무대에서 서로를 바라보며 춤을 추게됐다.

리헤이는 "(허니제이와) 성격이 잘 안 맞았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허니제이는 "같이 노력했던 게 7년이나 됐는데, SNS를 통해 (코카N버터로) 뭉쳐있는 걸 보고 충격이었다.나랑 같이 하기 싫어서 나갔구나"라고 떠올렸다.

리헤이의 선공에 이은 허니제이의 후공 댄스가 이어지고, 막상막하의 승부에 파이트 저지(보아, 태용, 황상훈)는 재대결을 요청했다.

7년 간 함께 한 세월을 무시할 수 없는 듯 두 사람은 프리스타일 댄스임에도 같은 순간 같은 동작을 선보이며 장내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이어진 접전 끝에 최종 결과로 리헤이가 허니제이에 승리, 코카 N버터가 1승을 가져갔다.

패배를 인정한 허니제이는 갑자기 마이크를 잡고 “혜인이(리헤이)의 춤을 이렇게 본게 처음”이라며속마음을 고백했다.

특히 “항상 같은 곳을 보고 춤을 췄지 이렇게 따로 서서 춤을 춘 건 처음”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허니제이는 먼저 리헤이에게 다가가 포옹하며 “수고했다”는 말을 건넸다. 리헤이는 “잘 내고 계시는 거죠?”라고 물었고 허니제이는 “응”이라며 웃음 지었다.

5년 만에 다시 만난 스승과 제자의 모습에 코카N버터 크루들은 눈물을 흘렸다.

리헤이 역시 “언니를 너무 잘 알기 때문에 얼마나 용기내신지 안다”며 참아온 눈물을 터트렸다.

한편 최고의 글로벌 K-댄스 크루가 되기 위한 리얼리티 서바이벌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