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출처=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위클리(출처=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위클리(Weeekly / 이수진, 먼데이, 지한, 신지윤, 박소은, 조아, 이재희)의 애프터 스쿨 MV가 1억뷰를 달성했다.

21일 소속사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3월 발매된 위클리 미니 3집앨범 '위 플레이(We play)'의 타이틀곡 '애프터 스쿨(After School)' 뮤직비디오가 지난 20일 밤 오후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위클리는 1억뷰 돌파 직후 공식 SNS 등지를 통해 특별 제작된 기념 이미지를 공개, 팬들과 함께 이 같은 신기록을 자축했다.

이로써 위클리는 지난해 데뷔 후 약 1년 3개월 만이자, ‘After School’ 발매 6개월 만에 데뷔 첫 '억대 조회수' MV 작품을 기록, 4세대 신인 걸그룹으로는 이례적인 성과를 달성하며 K팝 걸그룹을 대표할 글로벌 루키다운 성장세를 실감케 하고 있다.  

한편, 위클리는 지난 8월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를 발표, 타이틀 곡 ‘Holiday party’를 통해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3개국 1위, 10개국 톱 10을 차지한 데 이어 자체 최고 음반 초동 판매량을 달성하는 등 성공적인 활동을 끝마쳤다. 

또 위클리는 지난 18일 진행된 글로벌 K-컬처 페스티벌 'KCON:TACT(케이콘택트)'의 다섯 번째 시즌 'KCON:TACT HI 5(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에 참여해 글로벌 팬들을 만나는 등 계속해서 바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