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여옥 "집사부일체 윤석열 편, 홍준표 속 쓰렸을 것" (사진-방송화면)
전여옥 "집사부일체 윤석열 편, 홍준표 속 쓰렸을 것" (사진-방송화면)

전여옥 전 새누리당(현 국민의힘) 의원은 지난 19일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한 윤석열 전 검찰총장에 대해 “인간적인 매력이 넘쳤다”고 감상평을 남겼다.

전 전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 글을 통해 “‘윤석열 표’ 예능을 재미있게 봤다. 유머러스하고 소탈한 진국 ‘집사부일체’였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사실 대선주자의 사람됨이나 생각을 가까이서 보기는 어렵다”며 “그런 점에서 대선주자들의 예능 출연이 좋다고 생각한다. 이제는 유권자들도 눈빛이 흔들리는지, 웃음이 진짜인지 가짜인지, 뒷배경 책꽂이에 꽂힌 책도 놓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전 전 의원은 “분명 (국민의힘 대선주자) 홍준표 의원도 이 프로그램을 보았을 것이고 속이 아주 쓰렸을 것이다”라면서 “누구는 ‘노무현 생각하며’ 노래도 부르는데 조국 수사가 과잉이라는 내 말이 무슨 문제냐고 할 수도 있겠지만, 차이가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홍 의원은 표에 취해서 미묘한 선을 훌쩍 넘어버렸다”면서 “보수유권자들의 역린을 건드린 것이다. ‘홍 반장’의 정치 감각도 매우 무뎌졌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