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모델 이현이, 남편 홍성기 반전 과거 공개(사진=SBS)
'동상이몽2' 모델 이현이, 남편 홍성기 반전 과거 공개(사진=SBS)

모델 이현이의 남편 홍성기가 아나운서 시험을 봤다고 밝혔다.

20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현이 남편의 반전 과거가 공개된다.

휴일을 맞아 이현이♥홍성기 부부는 아이들과 함께 집 근처 공원을 찾았다. 한가롭게 시간을 보내던 중, 남편 홍성기가 뜻밖의 이야기를 꺼냈다.바로 과거 S전자 입사 전 아나운서 시험을 봤다는 것. 심지어 아나운서를 준비하던 실력으로 S전자에 입사한 스토리까지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데. S전자 회사원 남편의 반전 과거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 이날 이현이와 친한 모델 후배 송해나가 부부의 집으로 방문했다. 남편 홍성기는 송해나의 등장에 미소를 감추지 못했고, 이현이는 “나한테는 한 번도 그렇게 웃은 적이 없잖아”라며 버럭 했다고 해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이현이♥홍성기 부부의 충격 고백이 이어졌다. 무려 5년 동안 뽀뽀를 안 했다는 것. 이야기를 듣던 송해나는 이유를 물었고, 홍성기는 “원래 회사 갈 때마다 이마에 뽀뽀 해줬다”며 “뽀뽀를 안 하게 된 건 현이 때문(?)”이라고 대답해 스튜디오를 화들짝 놀라게 했는데. 과연 두 사람에게는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이현이♥홍성기 부부의 충격 고백은 20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