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리 법적대응, 불법 다운로드에 '뿔' 났다
[20일 추석 연휴 특선영화 편성표] 스파이더맨 홈커밍·미나리·인피니트(사진=미나리 포스터)

2021년 추석 연휴 특선영화 편성표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20일에는 국내영화가 대부분 편성됐다.

20일 18시 20분 OCN Movies 스파이더맨:홈커밍

'시빌 워' 당시 '토니 스타크'에게 발탁되어 대단한 활약을 펼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 그에게 새로운 슈트를 선물한 '토니 스타크'는 위험한 일은 하지 말라고 한다. 하지만 허세와 정의감으로 가득한 '피터 파커'는 세상을 위협하는 '벌처'에 맞서려 한다.

아직은 어벤져스가 될 수 없는 스파이더맨, 숙제보다는 세상을 구하고 싶은 스파이더맨 그는 과연 진정한 히어로로 거듭날 수 있을까.

속편인 '스파이더맨:파프롬홈'도 바로 이어서 편성되어 있으니 마블 팬이라면 놓칠 수 없다.

20일 20시 20분 SBS 미나리

"미나리는 어디서든 잘 자라". 낯선 미국, 아칸소로 떠나온 한국 가족. 가족들에게 뭔가 해내는 걸 보여주고 싶은 아빠 '제이콥'은 자신만의 농장을 가꾸기 시작하고 엄마 '모니카'도 다시 일자리를 찾는다.

아직 어린 아이들을 위해 '모니카'의 엄마 '순자'가 함께 살기로 하고 가방 가득 고춧가루, 멸치, 한약 그리고 미나리씨를 담은 할머니가 도착한다.

의젓한 큰딸 '앤'과 장난꾸러기 막내아들 '데이빗'은 여느 그랜마같지 않은 할머니가 영 못마땅하다.

함께 있다면 새로 시작할 수 있다는 희망으로 하루하루 뿌리 내리며 살아가는 어느 가족의 아주 특별한 여정이 시작된다.

오후 9시 50분부터 KBS 2TV에서 국내 최초로 '인피니트'가 편성됐다.

'인피니트'는 태고부터 윤회를 거듭한 집단 인피니트 내부에서 두 세력이 충돌한 이야기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