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토트넘SNS)
손흥민 (토트넘SNS)

토트넘과 첼시 경기에서 손흥민 출전여부가 최대관심사다. 

종아리부상으로 유로파 컨퍼런스리그에서 제외됐던 손흥민은 첼시전을 앞두고 선발 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누누 산투 에스피리투 토트넘 감독은 "손흥민 출전에 대해서는 시간을 두고 지켜봐야된다며 아직 뭐라 말하기 어렵다"고 전했다. 

손흥민은 지난 7일 A매치 기간 중 종아리 부상을 당해 크리스탈 팰리스와 4라운드 원정 경기에 결장해 이번 경기에도 결장이 예상된다.  

20일 오전 00시30분(한국시간)에 2021-2022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 토트넘 홋스퍼FC와 첼시FC와의 경기가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치러진다. 

양팀 전력은 토트넘이 3승1패로 7위, 첼시는 3승1무로 4위를 기록하고 있다. 

토트넘과 첼시와의 맞대결에서 객관적인 평가에서 첼시가 우위를 선보인 가운데 손흥민을 비롯해 토트넘의 주전선수들이 빠질 우려가 있어 토트넘이 더 어려운 경기가 예상된다. 

토트넘의 예상라인업은 케인과 알리를 제외하고 기존 스타팅멤버들이 부상으로 인해 대거 빠질 예정이다. 

토트넘의 예상라인업은 케인,힐, 알리, 호이비에르, 스킵, 은돔벨레, 로얄, 산체스, 로메로, 레길론, 골키퍼 요리스 이다. 
탕강가는 지난경기 퇴장으로 출전할 수 없다. 

첼시의 예상라인업은 루카쿠, 마운트, 하베르츠, 알론소, 조르지뉴, 코바치치, 제임스, 뤼디거, 크리텐센, 아스필리쿠에타, 골키퍼 멘디

토트넘과 첼시와의 생중계는 SPOTV NOW | SPOTV | SPOTV ON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