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기 민주당 정부 재창출 반드시 성공시킬 적임자

홍영표
더불어민주당 홍영표,신동근, 김동민 의원 16일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이낙연 대선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하고 있다.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 더불어민주당 홍영표·신동근·김종민 의원이 16일 "이낙연 대선 예비후보는 내년 대선에서 민주당에 승리를 안겨다 줄 본선 필승 후보"라며 지지를 선언했다.

홍영표 신동슨 김종민 의원은 이날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우리는 왜 이낙연 후보를 지지하는가' 물음에 "문재인 정부 이어달리기, 복지국가의 길, 소통과 통합의 민주적 리더십 이 세 가지는 이낙연 후보를 지지하는 모든 당원과 국민의 소망과 열망"이라고 강조했다.

홍영표 의원은 "이낙연 후보는 문재인 정부를 가장 성공적으로 이어갈 후보이고 대한민국을 복지국가로 이끌 자장 적임자이고 국난극복에 가장 필요한 리더십은 민주적 리더십, 신뢰의 리더십"이라며 이낙연 후보가 적임자"라고 말했다.

홍영표 의원은 "이번 대통령 후보 경선에서 최초로 결선 투표가 이뤄지기를 기대한다며 이낙연 후보에게 조금만 더 힘을 모아주면 역동적인 경선으로 민주당의 대선승리로 이어질 것"이라고 당원과 국민들께 확신했다.

또한 "여론조사에서도 야당후보와의 1:1대결에서는 확실한 경쟁력을 보이고 있다며 본선 필승카드 이낙연 후보에게 꼭 힘을 모아달라"며 뜨거운 지지와 성원을 다시 한번 호소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