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박현주 기자 =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송재림.김소은 부부가 추억이 가득한 신혼집을 떠나, 새 집으로 이사를 하게 됐다.

화이트 데이를 맞아 함께 사탕을 만들며 달콤한 시간을 보내던 두 사람은 분위기 깨는 초인종 소리에 문을 열고 덩그러니 놓여있는 빈 상자와 미션카드를 발견한다.

불안해하던 두 사람은 용기를 내어 카드를 확인하고, 새 집으로 이사를 하라는 미션에 황당함을 감추지 못한다. "새 집 주소가 심상치 않다"며 불길해 하던 두 사람은 인터넷으로 주소 검색한 결과 "주변에 아무것도 없다", "바다가 바로 옆이다'며 충격에 빠지는데...?

정든 신혼집을 뒤로한 채 용달차에 이삿짐을 싣고 새 집으로 출발한 두 사람. 긴 여정에 잠이 들었던 두 사람은 잠에서 깬 후 달라진 주변 풍경에 당황한다.

게다가 갑자기 검문소 앞에 멈춰선 용달차에는 군인이 나타나 신분증 검사를 하는데... 이해 할 수 없는 상황에 긴장한 두 사람, 대체 새 집은 어디에?

한편, 우여곡절 끝에 신혼집에 도착한 송재림.김소은 부부. 새 집의 정체를 확인한 두 사람은 눈앞의 현실을 믿을 수 없다며 좌절한다. 특히 의문의 별채를 본 '비데 애호가' 송재림은 "푸세식 화장실 인 것 같다"며 울상이 되는데... 과연 두 사람을 멘붕(?)에 빠뜨린 새 집의 정체는?

정체불명 새 집으로 이사를 떠난 송재림.김소은 부부의 이야기는 오는 28일 오후 5시 25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