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인형·머그컵 등 여섯 가지 기념품 담겨…투표 인증한 시민 200명 대상

우리동네캐릭터 대상 투표하고 조아용 꾸러미 받으세요(사진=용인시)
우리동네캐릭터 대상 투표하고 조아용 꾸러미 받으세요(사진=용인시)

(용인=국제뉴스) 강정훈 기자 = 경기 용인시는 25일 제4회 우리동네캐릭터 대상 본선 투표에서 조아용을 투표한 시민 200명을 대상으로 ‘조아용 꾸러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시 캐릭터인 조아용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투표 참여를 독려하려는 것이다.

꾸러미에는 인형, 머그컵, 노트, 메모지, 펜, 스티커 등 여섯 가지 조아용 기념품이 담겨있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우리동네캐릭터 홈페이지에 접속해 투표를 완료한 후 투표 인증 화면을 캡처해 네이버폼(http://naver.me/FKKLxrLy)에 입력하면 된다.

시는 오는 9월 14일 당첨자를 추첨해 용인시 블로그에 게시할 예정이다.

본선 투표는 지난 24일 시작했으며 9월 6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대국민 투표 40%와 서면평가 10%, 전문가 심사 50%를 더해 고득점순으로 대상을 가린다.

투표는 우리동네캐릭터 대상 투표하기 페이지(https://ourcharacter.org/vote)에서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조아용이 본선 투표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조아용은 예선 투표에서 9,471표를 받아 1위로 본선에 진출한 바 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kang690666@naver.com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