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새생명복지재단 파란천사, 김회재 국회의원 파란천사 임원 위촉.(사진제공.한국새생명복지재단)
한국새생명복지재단 파란천사, 김회재 국회의원 파란천사 임원 위촉.(사진제공.한국새생명복지재단)

(서울=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한국새생명복지재단 송창익 이사장은 지난 21일 김회재 국회의원 사무실에서 파란천사 임원 임명장 전달식을 가지며 파란천사 국회의원 119명을 선임하고 있는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김회재 의원(여수을)에게 파란천사 국회의원 위촉장과 파란천사 여수시 자원봉사위원회 운영위원으로 임명장을 수여했다. 

김회재 의원은 국토균형발전과 영·호남 동서화합을 위하고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남해~여수 해저터널 건설사업을 하영제(국민의힘, 사천·남해·하동)의원과 정부에 촉구하기도 했다. 

평소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김회재 의원의 참여는 여수시민이 요청할 때는 언제든 달려와서 파란천사 국회의원으로 자원봉사를 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날 송창익 이사장은 여수시 여성조직위원회 위원장으로 김영숙(오죽헌 대표)위원장을 임명했다. 그 외 정현자 전남여성조직 위원장을 비롯해서 김주은 장성기 김경환 박성경 신은수 장경자 이외순 이미선과 함께 10명의 파란천사 지역위원장 임명장이 수여 되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