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어비스컴퍼니
사진제공=어비스컴퍼니

오는 6일 미니앨범 ‘1/6(6분의 1)’으로 컴백하는 선미가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5일 0시, 선미의 공식 SNS에 공개된 포스터는 강한 조명 아래 금발의 푸른 눈을 하고 있는 선미의 모습이 담겨있다. 키치하고 러블리한 스타일과 더욱 대비되는, 서늘하다 못해 살벌한 표정의 선미는 앞서 공개된 파격적인 ‘좀비’와의 총격신 뮤직비디오 티저를 연상케 한다.

키치하면서도 러블리한 모습들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선미의 반전이 이어지면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YOU CAN’T SIT WITH US’를 통해 선미가 새롭게 선보일 콘셉트에 대해 기대감은 극에 달하고 있다. 실제 뮤직비디오 티저는 공개 이틀여 만에 조회수 3백만 뷰를 돌파했다.

선미는 앨범 발표에 앞서 당일 0시, 틱톡(TikTok)과 함께 ‘#Youcantsitwithus’ 챌린지를 개최한다. 타이틀곡 ‘YOU CAN’T SIT WITH US’는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짧게 공개된 음원만으로도 이미 강한 중독성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가시나’를 시작으로 최근의 ‘꼬리’까지 늘 남다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안무로 사랑받고 있는 선미이기에 이번에도 뜨거운 틱톡 챌린지 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2018년 ‘WARNING’이 후 3년 만에 발표하는 선미의 이번 미니앨범 ‘1/6’은 타이틀곡인 ‘YOU CAN’T SIT WITH US’를 비롯해 ‘SUNNY’ ‘1/6(6분의 1)’, ’Call’, ’Narcissism’, ’Borderline’ 등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매번 예상치 못한 새로운 콘셉트와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선미의 새 앨범 ‘1/6’과 타이틀곡 ‘YOU CAN’T SIT WITH US’의 뮤직비디오는 6일 오후 6시 전격 공개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