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에서부터 1번째 성서농협 김동배 조합장, 2번째 성서농협 김은지 계장, 3번째 성기동 조합원, 4번째 농협대구지역본부 이수환 본부장(사진제공=농협대구본부)
왼쪽에서부터 1번째 성서농협 김동배 조합장, 2번째 성서농협 김은지 계장, 3번째 성기동 조합원, 4번째 농협대구지역본부 이수환 본부장(사진제공=농협대구본부)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대구농협(본부장 이수환)은 오는 15일 농협 창립 60주년 기념일을 맞이하여 농협 상호금융에서 ‘함께 걷는 꽃길 예금’을 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함께 걷는 꽃길 예금’은 농·축협 조합원이면 가입할 수 있는 연 2%대(기본금리+특별우대금리)의 고금리 상품으로 60일간 한정 판매한다. 1인 최대 1천만원까지 전국 농·축협 창구와 NH콕뱅크, 인터넷·스마트뱅킹에서 가입할 수 있고 비대면 채널로 가입 시 추가 금리 혜택이 있다. 판매 한도(6천억원)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이날 농협대구지역본부는 성서농협(조합장 김동배)을 찾아 농협을 꾸준히 이용해 온 우수 조합원을 초대해 상품가입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갖는 등 60주년 기념 신상품 출시를 축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성서농협 1호 가입 고객이 된 성기동 조합원은 “농협의 가족으로서 60주년을 축하하고, 평소 농사일부터 조합원들의 일상까지 관심을 가져주는 농협이 있어 든든하다. 이런 뜻깊은 자리에 초대해 주어 고맙다.”고 마음을 전했다.

이수환 본부장은 “60년 간 농협에 변함없는 신뢰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님과 조합원님들께 감사함을 전한다.”며, “농업인 그리고 국민 모두와 함께하는 100년 농협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 상품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의류 관리기, 로봇 청소기 등을 증정하는 대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60번째, 120번째 등 매 60번째 가입 고객은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NH콕뱅크·스마트뱅킹의 이벤트 페이지 및 농협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paekting@naver.com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