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아들 초등학교, 화제가 되는 이유 차태현(사진=KBS2)
유재석 아들 초등학교, 화제가 되는 이유 차태현(사진=KBS2)

유재석 아들 초등학교가 화제다. 차태현이 유재석과 같은 학교 학부형이라고 밝히면서다.

3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배우 차태현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차태현은 ‘국민 호감’ ‘국민 아빠’ ‘국민 사랑꾼’ 등 자신의 이름 앞에 ‘국민 타이틀’이 붙여지는 것에 대해 “전부 부담스럽다. 너무 포장이 많이 돼 있다”며 고충을 토로했다.

특히 ‘국민 아빠’의 경우 “바쁘지 않을 때 아이들과 놀아주는 것인데 좋은 모습만 노출되다 보니 붙여진 것 같다”고 솔직히 고백한다.

그는 아이들을 육아하던 시절을 떠올리며 “아들 수찬이가 유모차에 태워야 잘 자길래 매일 같이 오전에 유모차를 끌고 나갔는데 그 시간에 유모차를 끄는 아빠가 나밖에 없어서 소문이 좋게 났다”고 밝히며‘국민 아빠’ 수식어가 생겨난 이유를 공개한다.

그러면서 “같은 아파트에 살던 이적만 엄청 욕먹었다”고 말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차태현은 또 “황정민, 안정환과 같은 학교 학부형 사이”라면서 “과거 황정민이 ‘무한도전’에 출연해 아이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확 올라간 적이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하지만 다음 해 유재석이 같은 학교 학부형으로 오게 되면서 아이들이 우린 거들떠보지도 않더라. 유재석이 오면서 학부형 생활이 완전 편해졌다”면서 유재석에게 ‘국민 아빠’ 타이틀을 뺏기게된 비화를 전했다.

한편 차태현은 27년 연기생활 동안 베드신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는 비화를 밝혔다.

그는 그 이유로 “아내가 별로 안 좋아해 안 하고 싶더라”는 ‘찐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차태현은 또 “아내와 늘 손을 잡고 다닌다”며 명불허전 ‘국민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내 감탄을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유재석, 차태현 자녀 초등학교는 '숭의초등학교'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