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AOA 권민아, 전 남자친구에 결국 폭발...인스타 저격글 게재(사진=SNS)
[종합]AOA 권민아, 전 남자친구에 결국 폭발...인스타 저격글 게재(사진=SNS)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양다리 논란을 일으킨 전 남자친구를 겨냥하는 듯한 SNS 글을 게재했다.

권민아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 남자친구와 주고 받은 대화 내용을 게재한 뒤 "잠수 타지 말고 연락해라 너가 거짓말 한 거 다 밝히겠다고 해놓고서 전 여자친구한테 돈 빌린 거에 대해서만 적었더만"이라고 운을뗐다.

이어  "전 여친 뒷담화 미친듯이 까고 연락 안 하고 사이 별로인지 오래 됐고 이러쿵 저러쿵 힘든 거 다 이야기 해놓고 동정심 다 만들어 놓고"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나랑 있었던 시간 일주일도 안 되지 않았나? 명품 팔찌 주고 매일 내 카드만 써준 걸로 좀 부족했나봐? 전 여친 돈 얘기 나온 거 보고 나서야 너가 내 앞에서 돈에 관한 이야기들 한 거 이해가 가더라 누가 보면 수천만원 쓴 줄 알겠다고? 일주일도 안 돼서 수천만원 바라? 몇 백은 부족해?"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너희 어머니가 그랬지 나보고 너가 모든 걸 잃었으니 책임지라고 양심이 있으면 대응하지 말라고 근데 내가 그 말을 들을 이유가 없을 것 같다"면서 "사람이면 너 입으로 너가 한 말들 행동들 입장문 적어주길 바란다 녹취록 카톡 전부 다 밝히기 전에"라고 전했다.

권민아는 최근 SNS를 통해 남자친구를 공개한 뒤 양다리 논란이 일자 "헤어지고 얼마 안되서 만나게 된 것은 눈살 찌푸려질 수 있는 걸 이해하지만 허위글로 인해 성처받고 싶지 않다"며 남자친구의 양다리 의혹을 부인한 바 있다.

이후 전 여자친구 A씨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화록 등 증거물을 공개하며 논란에 불을 지폈고 결국 권민아는 사과 후 자숙하겠다고 밝히기도 했다.

 

출처=권민아 SNS
출처=권민아 SNS

이하 권민아 SNS글 전문

유XX 너 카톡 내가 캡쳐해서 올릴까봐 이 이후로는 거짓섞어서 보내더라?

잠수타지말고 연락해라 니가 거짓말한거 다 밝히겠다고 해놓고서는 전 여자친구한데 돈 빌린거에 대해서만 적었더만? 난 몰랐던 사실이였다만.

연락 안하고 있었다매 전 여친 뒷담화 XX듯이 X고 연락 안하고 사이 별로인지 오래됬고 이러쿵 저러쿵 니가 매달려서 만나고 가정사, 힘든거 다 이야기 해놓고 동정심 다 만들어 놓고 네이트판에 올라온 전 여자친구분 글 보고 최근까지 아주 알콩달콩 연락한 사실 알게되서 모든게 거짓말인거 알게됬고 쫓아보냈지?

니랑 있었던 시간 일주일도 안되지 않았나? 명품 팔찌주고 매일 내 카드만 써준걸로 쫌 부족했나봐?

전 여친 돈 얘기 나온거 보고 나서야 니가 내 앞에서 돈에 관한 이야기들 한거 뭔가 아다리가 맞더라 누가보면 수천만원 쓴줄 알겠다고? 일주일도 안되서 수천만원 바래? 몇백은 부족해?

야 연락해 잠수타지말고 니 입으로 입장문 사실대로 쓰기로 했잖아 유XX 왜 떳떳한데 니. 너희 어머님이 그랬지 나 더러 니가 모든걸 잃었으니 나보고 다 책임지라고 양심이 있으면 대응도 뭐도 하지말라고 근데 내가 그 말 들을 이유는 없을 것 같은데?

전 여자친구분께서 네이트판에 카톡 내용 안 올려 줬었으면 난 계속 속고 또 속고 널 안쓰럽게 보고 아마 월세도 내주고 일 자리도 구해 줬겠지? 사람이면 니 입으로 니가 한 말들 행동들 입장문 적어주길 바란다 녹취록 카톡 전부 다 밝히기전에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