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호텔앤리조트는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가 투숙기간 동안 인피니티풀(Infinity Pool)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도록 <헤븐리 인피니티풀 패키지>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는 '하늘과 맞닿은 정상에서 우아한 휴식을'이라는 콘셉트로 설계된 유럽풍의 럭셔리 리조트다. 하얀색과 짙은 회색 등 무게감 있는 색감으로 대저택의 이미지를 구현했고, 클래식한 멋과 함께 자연과의 조화도 꾀했다.

인피니티풀은 동화 속에 있는 듯한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무더위 속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의 시그니처다. 여름을 포함해 4계절 내내 운영된다.

<헤븐리 인피니티풀 패키지>는 객실과 인피니티풀 입장권(2인 기준), 소노 시그니처 버거 세트로 구성됐는데, 이번 리뉴얼로 패키지 구매 고객은 투숙기간 동안 인피니티풀을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체크인 시 손목 등에 부착하는 띠지를 지급 받아 입장할 때마다 제시하면 된다. 여기에 동반 4인까지는 인피니티풀 5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또 소노호텔앤리조트는 물놀이용 마스크(오션 마스크)를 제공해 고객들의 안전한 시설 이용도 지원한다. <헤븐리 인피니티풀 패키지>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노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는 국내 단일 리조트 최대 규모인 비발디파크 내의 독립적 공간에서 한적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보장한다"며 "이곳의 상징과도 같은 인피니티풀은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한 여행의 잊지못할 추억을 남겨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