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판사’ 김민정, 지성 웃는 얼굴로 공격(사진=tvN)
‘악마판사’ 김민정, 지성 웃는 얼굴로 공격(사진=tvN)

‘악마판사’ 김민정이 ‘악녀의 신세계’를 보여주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악마판사’(극본 문유석/ 연출 최정규/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스튜디오앤뉴) 8회에서는 사회적 책임 재단의 이사장이 된 정선아(김민정 분)가 빙그레 웃는 얼굴로 강요한(지성 분)의 심리를 자극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극의 재미를 배가 시켰다.

강요한을 만나기 위해 판사실로 찾아간 정선아는 자신이 시범 재판부의 운영지원단장이 되었다고 소개했다. 이어 강요한의 거침없는 말들에 분노를 내비치던 정선아는 언제 그랬냐는 듯 다시 웃는 얼굴로 “나는 도련님이 이럴 때 좋더라. 나를 비웃고, 욕하고, 상처 줄 때. 짜릿해!”라고 말해 안방극장을 소름 끼치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김민정은 일반 사람들은 이해할 수 없는 소름 돋는 말들을 웃는 얼굴로 내뱉는 정선아의 모습을 탄탄한 연기력과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김민정만의 소화할 수 있는 전무후무한 캐릭터를 또 한 번 탄생시켰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이제부터 최강 악녀는 정선아다”, “김민정 등장할 때 드라마에 더 몰입하게 됨”, “김민정 아닌 정선아는 상상도 안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김민정의 전무후무한 악녀 연기에 대한 칭찬이 이어졌다.

한편, 김민정이 출연하는 tvN 드라마 ‘악마판사’는 가상의 디스토피아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전 국민이 참여하는 라이브 법정 쇼를 통해 정의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는 드라마로, 매주 토, 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