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백운용 기자
사진=백운용 기자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엠에이케이가 대구광역시와 경상북도, 대구 엑스코가 후원하는 캠핑 전문 박람회 ‘2021년 대한민국 캠핑대전’에 참가하여 대구시민들을 위해 마스크 10,000장을 기부를 했다고 밝혔으며 엑스코는 ㈜엠에이케이가 기증한 전시회 참가자 및 관계자들에게 배부해 전시회 안전관리에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엠에이케이는 자연을 치유하는 기술 오라클워터시스템을 기반으로 다양하게 사업을 확장하고 있는 기업으로 100% 국내 기술로 마스크 제조 장비를 자체 생산, KF94마스크의 국산화에 성공하여 꾸준히 경북 및 대구시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하여 다양한 봉사활동 및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지난 해 대구·경북 지역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이 시급한 상황에서 오라클워터시스템 방역 활동 등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구광역시장 표창을 받은 바 있으며, 이번 박람회에는 작년 대구 방역 활동에 활용하였던 오라클워터시스템을 기반으로 제조한 오즈내추럴의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오즈내추럴은 플라즈마 기술로 탄생한 다목적 살균 탈취제이다. 각종 테스트를 통해 강력한 탈취력과 살균력을 검증받았으며 피부자극성 테스트 등 인체 무자극 성분을 입증받았다.

또한 산소계 세정제 최초로 로하스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특유의 무색 무취의 특성으로 세탁하기 힘든 고가의 텐트 및 타프와 침낭, 차박소품 등의 각종 캠핑용품를 손쉽게 탈취, 살균이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식품첨가제로 등록된 물질로 야채 및 과일 세정에도 활용 가능하다고 밝혀 캠핑족들에게 하나의 캠핑 필수템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엠에이케이는 오는 27일까지 ‘2021년 대한민국 캠핑대전’에 참가해 ‘오즈내추럴’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해당 제품에 관련한 다양한 정보는 오즈내추럴 공식 SNS 및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paekting@naver.com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