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서 보면 푸른 봄' 박지훈X강민아 사이 위기(사진=KBS2)
'멀리서 보면 푸른 봄' 박지훈X강민아 사이 위기(사진=KBS2)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속 선후배 박지훈과 강민아 사이에 위기가 찾아온다.

22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극본 고연수, 연출 김정현)에서는 김소빈(강민아 분)이 짝사랑 중인 자신을 도와주려던 여준(박지훈 분)에게 크게 실망하는 일이 벌어진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앞서 김소빈은 소꿉친구 홍찬기(최정우 분)를 오랫동안 좋아해 왔다고 여준에게 털어놨고, 그의 조언을 받아 마음을 고백할 계획을 세웠다. 하지만 예쁘게 꾸민 채 홍찬기의 집을 찾아갔다가 그가 여자친구와 함께 귀가하는 장면을 보고 상처받았고, 여준은 눈물 흘리는 김소빈을 달래주며 홍찬기 앞에서 그녀를 “내 여자친구예요”라고 소개해 뜻밖의 선전 포고를 날렸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두 사람의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눈에 눈물이 그렁그렁한 여준과 덩달아 굳어진 김소빈의 표정은 보는 이들을 덩달아 긴장하게 한다. 연애 상담을 통해 조금씩 가까워져 가던 두 사람의 사이를 급격히 멀어지게 만드는 일이 발생한다고 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여준의 결정적인 한 마디에 김소빈이 차갑게 돌아선다고 해 궁금증이 더해진다. 마음을 나누는 친구가 되어 가던 두 사람 사이 찾아온 위기가 무엇인지, 두 사람이 갈등을 풀고 다시 가까워질 수 있을지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KBS2 월화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은 22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