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현수, 아내 정하윤 정색하게 만든 사연은?(사진=채널A, SKY)
여현수, 아내 정하윤 정색하게 만든 사연은?(사진=채널A, SKY)

배우 출신 재무설계사 여현수가 아내 정하윤을 정색하게 만들었다.

21일 방송되는 채널A, SKY채널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에서는 미소년 배우 출신 여현수가 아내 정하윤과 함께 ‘속터뷰’에 나선다. 두 사람은 2013년 결혼해 딸 둘을 두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었다.

하지만 정하윤은 “남편이 결혼 뒤 20kg이나 살이 쪄서, 얼굴형까지 완전히 달라졌다”며 “목이 없는 데다 가슴까지 나와서 면 티셔츠를 입힐 수가 없다”고 그동안 쌓였던 불만 사항을 대놓고 폭로했다.

아내의 막말(?)을 듣고 있던 여현수는 “제가 올해로 딱 마흔이 됐다. 근데 아직 마흔 안 같지 않나?”라며 반발했다. 이어 “이동욱 형이 나보다 형이야”라고 한 살 위의 배우 이동욱을 소환했다. 베일 것 같은 턱선의 이동욱이 자료화면으로 등장하자 MC 최화정 홍진경 안선영은 “아… 이동욱 씨랑 비교해 보니 와 닿는다”며 안타까운 듯 아내 정하윤에게 동감했다.

정하윤 역시 한 발짝도 물러서지 않고 “마흔 훨씬 넘어 보여”라며 “이동욱 형이라고 하지 마. 그분이 훨씬 어려 보여”라고 ‘팩폭’을 계속했다. 여현수는 황당한 듯 “비슷하지 않아요?”라고 물었지만, 정하윤은 “어디가, 뭐가 비슷해? 키가?”라며 인정하지 않았다.

‘비주얼 문제’로 격돌한 여현수&정하윤 부부의 남다른 ‘속터뷰’가 공개될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는 21일 오후 10시30분 채널A와 SKY채널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