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인스타그램
한예슬 미담, 남다른 스케일 '자랑'(사진=한예슬 SNS)

한예슬 미담이 전해졌다.

한 누리꾼은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과거 강남에서 애견 미용실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해당 누리꾼은 "배우 한예슬. 내 인스타에서 이야기를 하려니 어색하긴 한데. 또 내가 입이 근질거린다"고 운을뗐다.

이어 "강아지 이름이 바마라서 내가 바마엄마라 불렀지. 본명이 김예슬이. 근데, 요새 엄청 씹히고 있더라. 그럴만하지 싶다. 솔직히. 평소 행동이 오죽 이상해야 말이지"라며 "무슨 여배우가 강아지 맡기는 원장네 아버지상에 화환을 보내서는... 부산에 있는 울 아버지 장례식장이 얼마나 난리였는지. 위 아래층 상주들이 저 꽃이라도 가져간다고 난리치는 바람에 내가 상주로서 아주 난감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평소 유치원비 계좌로 꼬박꼬박 입금해주던터라 내 계좌번호 알고 있는데... 뜬금없이 500만원은 뭐지. 이거라도 위로가 되길 바란다는데... 울 아버지 노자돈 너무 많이 드려서 아버지 가시는 길 오래 걸리라는 건가"라고 적었다.

아울러 "아주 펑펑 울었다 덕분에"라며 한예슬의 행동에 감동을 표했다.

특히 "난 바마 엄마를 사람 김예슬이로 5년을 봤는데. 이런 사람 또 없더라. 진짜 좀 놔둬라. 본인이 뭘하든 본인 삶이다"라며 "혀 짧은 아저씨. 당신이 너무 싫다 나는"이라며 최근 한예슬에게 각종 논란을 제기한 유튜버 김용호를 저격하는 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