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잘, '골 때리는 그녀들' 다크호스로 급부상
구잘, '골 때리는 그녀들' 다크호스로 급부상

우즈벡 출신 방송인 구잘이 '골 때리는 그녀들'의 프로필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구잘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골 때리는 그녀들 월드 클라쓰의 선수 7번 구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은 SBS 새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새롭게 합류한 'FC 월드 클라쓰' 팀의 구잘 프로필 사진이다.

구잘은 지난 16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해 '축구잘'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새로운 다크호스로 화제를 모았다.

이날은 최진철 감독과 구잘, 에바, 아비가일, 엘로디, 사오리, 마리아 등 나이와 국적을 초월한 멤버들로 구성된 FC 월드 클라쓰가 '골 때리는 그녀들'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모두의 관심이 집중된 정규 리그 개막전 '죽음의 A조' FC 월드 클라쓰 대 전 시즌 우승팀 FC 불나방 팀의 첫 경기에서 구잘은 감춰진 실력을 드러내며 단단한 수비력과 함께 빠르게 치고 나가는 순간 돌파력까지 놀라운 체력과 운동 실력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설 특집 파일럿 방송에 이어 정규 편성으로 돌아온 '골 때리는 그녀들'은 축구에 진심인 그녀들과 대한민국 레전드 태극전사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으로 첫 회부터 전국 가구 시청률 기준 6.2%를 기록했다.

[사진=구잘 인스타그램, 애드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