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사진-뽕숭아학당 제공)

가수 임영웅이 이번엔 래퍼로 변신한다.

16일 방송되는 TV조선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55회에서는 ‘도란도란 디너쇼’ 2탄인 ‘도란도란 듀엣쇼’ 개최를 앞두고 TOP6가 숨 막히는 눈치 싸움 속 운명의 듀엣 파트너 결정전을 펼친다.

특히 TOP6와 듀엣을 함께 할 파트너로는 역대급 게스트인 김원준, 배기성, 노브레인, 이영현이 출격, 장르를 불문한 다양하고 매혹적인 무대들을 선보인다.

선배들의 명곡 퍼레이드에 흥이 대폭발한 TOP6 역시 무대에 올라 이전에 선보인 적 없던 매력 대방출에 나섰다. 특히 TOP6 중 4팀의 게스트와 짝꿍을 이루지 못하는 두 명은 본인이 직접 파트너를 섭외해야 하는 특급 미션이 주어진 탓에, 그 어느 때보다 극강의 매력 전쟁을 펼치며 듀엣 결정전에 임했다. 임영웅은 래퍼 ‘MC 웅’으로 변신, MC 스나이퍼의 ‘BK LOVE’ 무대를 선보인다. 

임영웅의 매력 발산에 게스트들의 러브콜이 쇄도하던 중 한 게스트는 갑작스레 극성 영웅시대를 자처하기까지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제작진 측은 “TOP6가 듀엣 파트너에게 선정 받기 위해 잠재돼있는 매력들을 모두 다 끄집어냈다”라며 “웃음이 넘실거리는 ‘뽕숭아학당:인생학교’를 보며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밤 10시 방송 예정.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