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 킹콩 by 스타쉽
사진출처 : 킹콩 by 스타쉽

배우 정원창이 ‘샤크 : 더 비기닝’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강렬한 비주얼을 드러냈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티빙 오리지널 무비 ‘샤크 : 더 비기닝’에서 ‘배석찬’ 역으로 출연하는 정원창의 포스터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샤크 : 더 비기닝’은 뜻밖의 사고로 소년 교도소에 수감된 학폭 피해자 차우솔(김민석 분)이 종합격투기 챔피언 정도현(위하준 분)을 만나 자신의 한계를 하나씩 부숴나가는 리얼 생존 액션 영화이다.

그 가운데 정원창이 맡은 ‘배석찬’은 복싱 유망주로 힘없는 우솔을 장난삼아 괴롭히는 악마 같은 인물이자 우솔로 인해 한순간에 다른 인생을 살게 되는 캐릭터. 이에 복수심에 타오르는 그의 악행은 더 악랄해질 것을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원창은 카메라를 내려다보며 발로 누군가를 짓밟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는 감정이 드러나지 않는 덤덤한 표정으로 살기를 띈 분위기를 연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지는 사진에서는 같은 앵글에 전혀 다른 비주얼의 사진이 눈길을 끈다. 교복을 입은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모습에서 이마를 드러낸 헤어스타일과 호피무늬의 화려한 프린팅의 셔츠, 한 쪽 눈 아래의 상처까지 이전보다 훨씬 악랄해진 모습으로 변신, 스토리의 변주를 예측하게 만든다.

정원창은 그동안 연극,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특히 올해 1월에 종영한 OCN ‘경이로운 소문’에서 소문(조병규 분)이 다니는 학교 내 최고 빌런 ‘신혁우’ 역을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많은 주목을 받았던 터. 그가 ‘신혁우’ 보다 더 악하고, 제동장치가 고장 난 폭주기관차와 같은 폭발적인 캐릭터라고 표현한 ‘배석찬’을 어떻게 표현해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정원창을 비롯해 김민석, 위하준 등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무비 ‘샤크 : 더 비기닝’은 오는 17일(목)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