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은희(오케이광자매 캡쳐)
홍은희(오케이광자매 캡쳐)

오케이 광자매' 홍은희가 목숨을 끊으려고 했다.

13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26회에서는 이광남(홍은희 분)이 의식을 잃은 채로 발견됐다.

이날 이광남은 가족들에게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내용의 문자메시지를 남긴 후 모습을 숨겼다. 이를 위해 경찰을 동원해 산을 수색하는 등 이광남을 찾기 위한 노력을 펼쳤다.

결국 이광남은 의식을 잃은 채 발견됐고, 곧바로 구급차를 타고 병원으로 이송됐다. 

이후 이광남은 의식을 되찾았고, "어떻게 찾았니"라며 물었다. 이광식은 "온 산 다 뒤졌어"라며 털어놨고, 이광태(고원희)는 "벌써 몇 번째야. 끝까지 지 생각밖에 몰라. 차라리 아무도 모르는 데 가서 죽든가. 작년에도 너무 힘들었어"라며 원망했다.

이광남은 "그러게 뭐 하러 살려. 진작 죽게 놔두지 뛰어내릴 때 왜 말렸니? 약은 왜 감추고 끈은 왜 감춰. 나 같은 거 없어져야 너희들도 아버지도 편할 거 아니야"라며 눈물 흘렸다.

이에 이광태는 "솔직히 언니 안 불쌍해. 남아있는 우리들은 생 지옥 속에서 죄책감에 시달리면서 살아야 되는 우리는? 어떻게 그렇게 끝까지 이기적이냐. 죽을 거면 문자는 왜 보내"라며 분개했다.

결국 이광남은 "미안해. 내가 잘못했다. 쪽팔리고 창피해서 그랬어"라고 말했다.

한편 ‘오케이 광자매’는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에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