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남자친구·최지우 남편 저격한 가세연 "선 넘었다"(사진=유튜브, SNS캡쳐)
한예슬 남자친구·최지우 남편 저격한 가세연 "선 넘었다"(사진=유튜브, SNS캡쳐)

한예슬 남자친구와 최지우 남편에 대한 의혹을 제기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 선을 넘었다고 인정했다.

'가세연' 강용석 변호사와 유튜버 김용호는 지난 10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용석과 김용호는 '가세연 폭로, 여유로운 한예슬에 안 먹혔다'는 기사를 언급하며 "한예슬이 여유롭다고? 내가 여유롭지 않게 해줄까? 이러다보면 선을…"이라며 "내가 '선을 넘지 말아야지' 다짐을 했다. 그러다 어제 선을 좀 넘었다"고 말했다.

강용석은 "최지우 남편 사진 공개한 거?"라고 물었고, 김용호는 "최지우가 조금 짠하더라"라고 답했다.

한예슬 인스타그램
한예슬 인스타그램

이어 김용호는 "한예슬은 저렇게 설치고 다니니까 깐 거다."라고 덧붙였다.

김용호는 "내가 선을 넘는 이유는 이간질하는 기사들, 부추기는 기사들, 갈등을 유발하는 기사들"이라며 자신이 연예인들을 향한 폭로를 쏟아낸 것이 기사 때문"이라며 언론을 꼬집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김용호는 "하여튼 나도 요즘 너무 과열됐다는 걸 인정하겠다. 선을 조금 지키겠다. 그래도 한예슬은 끝까지 가야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