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수행중인 찐남 (팬투(FANTOO) 제공)
미션수행중인 찐남 (팬투(FANTOO) 제공)

리얼 한국문화탐방 웹예능이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같은 외국인 4인방이 국내 아름다운 풍경을 그려준다. 

비정상회담 4인방 타쿠야(일본), 수잔(네팔), 로빈(프랑스), 닉(독일) 이 출연하는
웹 예능 '찐한 남자'가 오는19일 첫 방송을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또,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여행지는 물론, 시청자들의 입맛을 돋울 다채로운 한국 음식과 색다른 전통 체험, 그리고 이를 경험하는 외국인의 생생한 리액션을 통해 색다른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비정상회담에서부터 환상의 케미를 자랑해 온 타쿠야(일본), 수잔(네팔), 로빈(프랑스), 닉(독일)의 재회로 기대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들은 “이젠 한국이 외국으로 느껴지지 않는다”며 대한민국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자부심을 드러내는 등 진정한 한국의 멋과 맛을 즐길 줄 아는 ‘찐남’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출연진 4인방은 첫 영상 조회 수를 두고 상품권 내기를 하며 옥신각신하는 등 자낳괴의 면모와 찐친 케미를 선보여 보는 이로 하여금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고 시청자들과 함께 상품권 내기를 하는 등 다양한 재미를 보여주기도 했다.

미션수행중인 찐남 (팬투(FANTOO 제공)
미션수행중인 찐남 (팬투(FANTOO 제공)

찐한 남자 제작진 측은 “그동안 무심코 지나치기 쉬웠던 한국의 멋을 외국인 시점에서 담아내 신선한 공감을 유발할 것”이라며 기획 의도를 소개했으며 이어 “코로나19로 하늘길이 막혀버린 요즘, 국내 곳곳으로 떠나는 찐남들의 여행기가
안방 1열 시청자들의 여행 대리 만족을 제대로 시켜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찐한 남자'는 19일 오후 4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유쾌하고 다양한 에피소드를 선보일 예정이며, 팬투 앱과 유튜브 채널 ‘팬투TV-찐한 남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팬투(FANTOO)’ 앱은 전 세계 어디에도 없는 한류 정보를 제공하는  글로벌 팬텀 네트워크 서비스 플랫폼으로 ‘라이브 방송’ ‘나만의 노래방’ ‘실시간 번역’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