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Comma 언택트 팬미팅 오늘 개최(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배우 박서준의 10년간의 기록을 되짚어볼 시간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언택트 팬미팅 ‘박서준, Comma’에서 박서준의 데뷔 후 10년 동안 쌓아온 화려한 필모그래피를 총정리하는 스페셜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히며, 이색 예고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오는 15일 생중계되는 ‘박서준, Comma’에 등장할 특별 영상 ‘박서준 모노로그’ 일부를 담아 팬들의 관심을 집중 시킨다. 또한 팬들을 위한 박서준의 노래 선물부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지인들의 축하 인사까지 풍성한 팬미팅을 예고하고 있다.

‘박서준 모노로그’는 이번 팬미팅을 위해 박서준이 제작진과 특별히 준비한 것으로, 그의 지난 10년 동안 화려하고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듯, 그동안 그가 펼쳐온 다양한 인생 캐릭터들의 명대사, 명장면을 담아낼 예정이다. 전 세계에 '박새로이' 신드롬을 만들었던 ‘이태원 클라쓰’부터 ‘김비서가 왜 그럴까’, ‘쌈, 마이웨이’, ‘그녀는 예뻤다’, ‘마녀의 연애’ 등 화제를 낳았던 박서준의 인생 캐릭터들을 하나씩 돌이켜본다.

뿐만 아니라,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의 MC로도 활약했던 풋풋했던 ‘박서준’의 모습도 그때 그 모습 그대로 재연한다고 예고해 더욱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이번 언택트 팬미팅은 국내에서는 카카오TV를 통해, 일본에서는 한류전문채널 KNTV, 필리핀에서는 이동통신사 SMART에서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