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제이윤 추억한 문차일드 허정민(사진= SNS 캡쳐)
故 제이윤 추억한 문차일드 허정민(사진= SNS 캡쳐)

문차일드 허정민이 엠씨더맥스 故 제이윤을 추억했다.

14일 그룹 문차일드 출신 허정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보를 듣고 한동안 그 자리에 멍하니 서있었다"란 글을 게재했다.

이어 "함께 했던 시간보다 떨어져 있던 시간이 많았고 언젠간 마주할 날이 온다면 술 한잔 기울이며 하고 싶었던 말들이 정말 많았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그동안 내가 왜 먼저 연락하지 않았을까라는 자괴감만 들더라"라고 후회하기도 했다. 이어 "난 언젠가 너와 다시 만날 거라 굳게 믿고 있었기에 상심이 더 크네"란 속내를 털어놨다.

마지막으로 "그동안 어떻게 살아왔는지는 모르겠지만 그 곳에서는 니가 이루고 싶은 거 다 이루고 행복하길 바랄게. 소심하고 치졸했던 내가 정말 미안해…"라고 적었다.

13일 엠씨더맥스 소속사 325이엔씨는 제이윤의 비보를 전했다.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된 제이윤의 정확한 사인은 밝혀지지 않았다.

다음은 허정민 SNS 글 전문.

비보를 듣고 한동안 그 자리에 멍하니 서있었다.

함께 했던 시간보다 떨어져 있던 시간이 많았고 오해와 편견 속에 연락조차 주고 받지 않았지만 언젠간 마주할 날이 온다면 술 한잔 기울이며 하고 싶었던 말들이 정말 많았다. 그리고 그게 이루어질거라고 굳게 믿고 있었다.

18살 어린 나이에 이 친구를 만나 정말 힘들게 활동 하던 시절 다투기도 하고 으쌰으쌰 하던 시절들이 스쳐 지나가더라. 그동안 내가 왜 먼저 연락하지 않았을까라는 자괴감만 들더라.

재웅아. 니가 날 좋아했을지 싫어했을지 모르겠지만 난 언젠가 너와 다시 만날 거라 굳게 믿고 있었기에 상심이 더 크네…

상냥하고 착하디 착했던 재웅아.

그동안 어떻게 살아왔는지는 모르겠지만 그 곳에서는 니가 이루고 싶은 거 다 이루고 행복하길 바랄게. 소심하고 치졸했던 내가 정말 미안해…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