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럼, 자사 ‘원데이 비타민 C&D’ 744통(약 1,116만원 상당) 후원

지난 12일 ㈜휴럼에서 금천구 저소득 어르신께 건강식품 후원 전달 (사진제공=금천구청)
지난 12일 ㈜휴럼에서 금천구 저소득 어르신께 건강식품 후원 전달 (사진제공=금천구청)

(서울=국제뉴스) 강도영 기자 = 금천구는 지난 12일 ㈜휴럼에서 관내 만65세 이상 어르신들에게 약 1,116만원 상당의 '원데이 비타민 C&D' 744통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4시 구청 소회의실에서 유성훈 금천구청장, 김진석 ㈜휴럼 대표, 장미순 시흥5동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개최했다.

구는 후원받은 비타민을 관내 만65세 이상 744명 어르신들에게 14일까지 전달할 계획이다.

㈜휴럼은 2005년 창립된 국내 독보적인 건강 바이오 전문 기업으로 '휴럼이 꿈꾸는 더 건강한 세상'이라는 사회공헌 비전 아래 지역사회와 여성, 어린이 및 청소년을 위한 나눔의 가치를 적극적으로 실현하고 있다.

김진석 ㈜휴럼 대표는  "작은 나눔이지만 어르신들이 코로나19를 이겨내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휴럼의 건강식품(원데이 비타민 C&D)기부로 코로나19로 허약해진 관내 어르신들의 면역력 증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하며 그동안 지역사회 내 많은 나눔 활동을 해온 ㈜휴럼 김진석 대표에게 거듭 감사의 말을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시흥5동 주민센터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