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생방송 오늘저녁'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성북동 마전터·멜로우레시피·달콤한위로·통오리밀쌈·닭불고기쌈 화제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성북동 마전터·멜로우레시피·달콤한위로·통오리밀쌈·닭불고기쌈이 화제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성북동 디저트 카페 마전터·멜로우레시피·달콤한위로와 통오리밀쌈·닭불고기쌈 등을 찾는다.

◆ [우리 동네 간식 지도] 성북동 편

▷ 마전터 : 서울 성북구 성북동(혜화로)

▷ 멜로우레시피 : 서울 성북구 성북동1가(창경궁로)

▷ 달콤한 위로 : 서울 성북구 성북동1가(창경궁로43길)

◆ [도시PD의 촌으로] 초보 농사꾼의 첫 수확, 아스파라거스

봄기운이 완연한 경기도 양평! 서울과 가까운 거리덕에 경의선 타고 여행하는 기분으로 용문역에 도착한 도시PD! 역전에서 만난 오늘의 초대장 주인공, 청년 농부 김용성씨이다.

2년 전 귀농을 선택해 올해 아스파라거스 첫 수확을 하고 있다는데. 아스파라거스는 중세 유럽 귀족들이 즐겨먹던 채소로 루이14세는 베르사유 궁전에 아스파라거스 온실을 만들 정도로 아스파라거스에 대한 사랑이 각별했단다. 

◆ [성공비법! 미미한 차이] 입 안 가득 즐기는 한 쌈! 통오리밀쌈 & 닭불고기쌈

▷ 너른마당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당동(서삼릉길)

▷ 도래샘 : 경기 의왕시 오전동(오매기백운산길)

◆ [똑똑 건강정보] 24년차 트로트 가수 김혜연의 목관리 비법

환절기면 찾아오는 불청객, 호흡기 질환! 급격한 일교차로 인해 봄철이면 기관지염 환자들이 급증한다.

건조한 날씨와 미세먼지로 인해 몸이 적응하지 못하고 면역력이 약해지기 때문이라는데... 오늘 목 건강 관리 비법을 전해줄 건강 전도사 30년차 트로트 가수 김혜연!

MBC '생방송 오늘저녁’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