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유튜브 방송 중 취객 제압 "왜 반말하냐"(사진=유튜브 캡처)

방송인 김구라가 유튜브 촬영 중 식당 사장에게 욕설을 하는 취객 손님을 제지했다.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에는 '촬영 중 X욕하는 손님을 본 김구라의 반응은?…'이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김구라가 단골집을 찾아가 즐겨 먹는 '김구라 세트'와 행복 충전 메뉴를 공개했다.

이어 자신이 늘 먹는 '김구라 세트'인 먹태와 그롤쉬(소), 함박 스테이크, 족발을 주문했다. 

그런가 하면 통화를 끝나고 안주로 나온 훈제 족발을 시식하던 김구라는 술을 조금 마신 손님이 "아저씨, 이리 와보세요. 계산이 잘못됐다"라며 사장님에게 화를 내는 모습을 보고 당황했다.

손님의 말에 확인을 하겠다는 사장님에게 손님은 "그렇게 먹었다니까. 짜증 나게 아이 씨X 저걸 진짜, 빨리 차액만 돈을 줘. 사과도 안 하고, 반말한다고 지X하고 빨리 좀 해"라며 분노를 표출했다.

이를 조용히 지켜보던 김구라는 마스크를 끼고서 "사장님 왜 반말하세요. 잘못 계산 한거면 다시 하면 되는 거지 왜"라며 손님을 막아섰다.

김구라의 등장에 손님은 "그런 게 아니다. 잘못 하셨는데 사과도 안 하시고"라며 해명하자 김구라는 "지금처럼 말씀하시면 되는 거지. 계속 제가 보니 그러시면 안 된다"라며 중재했다.

이에 손님은 "제 잘못이 아니라 실수 했다고 인정하면 되는데 남자 사장님이 인정을 안 했다"라며 자신이 화를 낸 일을 사과하고, 자리를 떠나 상황이 종료됐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