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 부상, 방송활동 조기 종료(사진= 소속사 제공)
케빈 부상, 방송활동 조기 종료(사진= 소속사 제공)

케빈 부상 소식이 전해졌다.

케빈의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이하 MLD)는 22일 오후 공식입장을 통해 “MLD 소속 보이그룹 T1419(티일사일구)의 멤버 케빈이 왼쪽 어깨가 탈구되어 근막이 손상되는 부상을 입어 당초 예정되었던 방송 활동 일정보다 앞당겨 종료하게 됨을 알려 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무엇보다 케빈 군의 건강 회복이 최우선이라 판단해 방송 활동 중단을 권유했지만 케빈 군은 어깨 상태가 좋지 않음에도 팬 여러분을 만나겠다는 의지를 표명해 오는 25일까지의 음악 방송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갑작스러운 케빈 군의 부상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안타깝고 죄송한 마음”이란 입장을 내비쳤다.

이하 MLD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MLD엔터테인먼트입니다.

MLD 소속 보이그룹 T1419(티일사일구)의 멤버 케빈 군이 왼쪽 어깨가 탈구되어 근막이 손상되는 부상을 입어 당초 예정되었던 방송 활동 일정보다 앞당겨 종료하게 됨을 알려 드립니다.

당사는 무엇보다 케빈 군의 건강 회복이 최우선이라 판단해 방송 활동 중단을 권유했지만 케빈 군은 어깨 상태가 좋지 않음에도 팬 여러분을 만나겠다는 의지를 표명해 오는 25일(일)까지의 음악 방송 일정을 소화할 예정입니다.

갑작스러운 케빈 군의 부상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안타깝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케빈 군을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께 다시 한번 죄송한 마음을 전해드리며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케빈 군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