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비 사과, 어떤 논란 불거졌나?(사진= 유튜브)
국가비 사과, 어떤 논란 불거졌나?(사진= 유튜브)

국가비 사과 입장이 전해졌다.

국가비는 지난 2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안녕하세요, 국가비입니다’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국가비는 “그간 나와 관련한 논란에 대해 오랫동안 침묵하면서 여러분들에게 큰 실망을 드린 것 같다. 정말 죄송하다”라며 먼저 사과의 입장을 전했다.

먼저 자가격리위반 논란에 대해 국가비는 “지난 1월에 기소유예 판결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건강보험료 논란에 대해서는 “정확히 지적해주신 것처럼 건강보험료를 낼 수 없는 조건이 맞더라. 작년 10월까지 건강보험공단 명의로 발송된 이메일 고지서에 따라 다름 아닌 국민연금을 납부해온 건데, 건강보험료를 내고 있다고 너무 단단히 착각하고 있었다”라고 말했다. 국가비는 “이걸 당당히 공개적으로 말씀드렸다. 그런 나의 무지가 너무 부끄럽고, 그로 인해 많은 분들에게 혼란을 드린 것 같아 정말로 죄송하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현재 국가비는 영국에 돌아와 치료에 집중하고 있는 중이다.

마지막으로 국가비는 “이미 내가 뱉은 말들과 행동을 주워 담을 수 없지만, 어떤 방식이로든 반성과 보답의 마음으로 내가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는 것을 하고 싶어서 우선 자선단체에 정기 후원을 서약하고, 여성분들과 아이들에게 작지만 보탬이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국가비는 지난 10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해외에서 지내던 중 자궁 내막증 치료를 위해 국내로 돌아왔을 때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2주간의 자가격리 기간을 갖던 중 생일파티를 연 모습이 담겨 있어 논란이 됐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