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맛 사과, 함소원 조작 인정
함소원 해명, 어떤 논란 불거졌나?

함소원 해명 입장이 전해졌다.

함소원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치한 중학생들 같아서 이런 거 안 올려드리려고 했다. 저 이런 거 싫어한다"며 "법정에서 밝히고 판결 나오면 다 알려드리겠다"란 글을 게재했다.

이어 "디스패치 연중 라이브 인터뷰하신 분들은 이분들이시고 이분들 만나서 어떻게 된 일인지 알려드릴게요. 추측성이나 한쪽의 인터뷰만 받으시고 기사나 방송은 자제해 주세요"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마지막 장은 팬클럽 회장님이 올리셨네요. 자기가 한 일을 제가 뒤집어쓴다고 우시는데 뭐 어떻습니까. 살다 보면 누명도 쓰고 억울한 일도 겪고 사는 거지요. 이 시기 그냥 겪을게요. 이왕 먹는 욕 더 먹고 밝혀지면 그때 다시 사랑해 주세요"라고 설명했다.

함께 게재된 사진 속에는 함소원을 향한 각종 비난글이 담겨있다.

해당 누리꾼들은 "더불어 함소원은 국민청원글을 직접 게시했다고 밝힌 한 누리꾼의 글을 캡처해 "팬 분이 자발적으로 청원 올리고 항의메일을 부탁드렸는데 함소원 씨가 저희에게 지시한 것처럼 기사가 나와서 마음이 아프다"는 내용을 공개했다.

앞서 디스패치는 최근 종편 예능 '아내의 맛' 조작 논란으로 물의를 빚은 함소원이 단톡방에 모인 팬들을 동원해 항의, 전화, 신고 등을 요청했다고 보도했다.

디스패치는 함소원이 자신을 비판한 기자를 대상으로 항의메일을 보내달라 부탁하고, 하차한 홈쇼핑 고객센터에도 팬의 항의를 유도했다고 밝혔다.

최근 '아내의 맛'에서 함소원의 중국 시댁 별장, 신혼집, 목소리 대역 등 잇따라 조작 의혹에 휩싸였다. 결국 함소원은 '아내의'맛'에서 남편 진화와 하차했다.

이하 함소원 해명 글 전문

유치한 중학생들 같아서 이런 거 안 올려드리려고 했습니다. 저 이런 거 싫어합니다.

법정에서 밝히고 판결 나오면 다 알려드릴게요.

그러니 디스패치 연중 라이브 인터뷰하신 분들은 이분들이시고 이분들 만나서 어떻게 된 일인지 알려드릴게요.

추측성이나 한쪽의 인터뷰만 받으시고 기사나 방송은 자제해주세요.

마지막 장은 팬클럽 회장님이 올리셨네요.

자기가 한 일을 제가 뒤집어쓴다고 우시는데 뭐 어떻습니까.

살다 보면 누명도 쓰고 억울한 일도 겪고 사는 거지요. 이 시기 그냥 겪을게요.

이왕 먹는 욕 더 먹고 밝혀지면 그때 다시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