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늘, 故 이현배 추모한 김창열에 분노 "네가 죽였다"(사진=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45RPM 멤버이자 DJ DOC 이하늘의 친동생인 이현배가 향년 48세로 세상을 떠난 가운데, 김창열의 추모글에 이하늘이 분노를 쏟아내 그 이유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현배는 17일 제주도 서귀포에 있는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48세. 심장마비로 인해 세상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으나, 유족들은 이현배의 사망 원인을 밝히기 위해 경찰에 19일 부검을 의뢰한 상태다.

이하늘도 동생의 갑작스러운 비보를 접하고 정재용과 함께 제주도로 떠났고, 연예계 동료들도 추모 메시지를 남기며 그를 애도했다. 이하늘의 동료인 DJ DOC 김창열은 "친구야 하늘에서 더 행복하길 바라~"라는 추모글을 남겼다.

이하늘은 이 글에 "이 사진에도 지가 중심이네!! 네가 죽인거야. X새끼야"라며 욕설이 담긴 댓글을 달며 분노했다. 무슨 일이냐는 질문 댓글에 이하늘은 “악마새끼” 등 다시 욕설로 분노를 나타내기도.

이후 해당 게시글은 더 이상 댓글이 달리지 않도록 설정됐지만, 해당 댓글은 캡처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확산되고 있다. 누리꾼들은 김창열과 이현배, 이하늘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드러냈고, 김창렬과 이현배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