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 하차 박수민 '실화탐사대'에…성추문 의혹

채널A 인기 밀리터리 예능 '강철부대'에 출연했던 707특임단 중사 출신 박수민 씨의 성 추문 의혹을 MBC TV '실화탐사대'에서 다뤄 화제다.

당시 박수민 중사는 '대응할 가치가 없다'는 말로 의혹에 대해 부인했다. 하지만 '실화탐사대'를 통해 공개된 박 중사의 모습은 끝까지 추악했다. 

18일 방송된 MBC '실화탐사대'에서 제보자 은별(가명)씨는 옛 남자 친구였던 박 중사로부터 성범죄 피해를 봤다고 주장했다. 

은별씨의 주장에 따르면 박 중사는 그녀의 특정 신체 부위를 찍은 사진을 음란 사이트에 유포했다. 또 다른 문제는 해당 행위를 할 당시 박 중사가 유부남이었다는 것. 

은별 씨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박 씨로부터 본 피해 내용을 알렸고, 이를 확인한 박 씨는 은별 씨에게 연락해 게시물을 내려달라고 요구해 두 사람이 만나게 됐다.

박 씨는 은별 씨와 만난 자리에서 무릎까지 꿇고 사과하면서도 당시 자신이 이혼해서 힘들었고, 은별 씨의 사진을 올린 것은 그의 취향에 맞춰준 것일 뿐이었다고 해명했다.

하지만 측근을 통해 확인한 결과 박 씨가 이혼하지 않았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박 씨가 끝까지 거짓말을 한 사실이 드러났다고 '실화탐사대'는 전했다.

이와 함께 박 씨가 불법 일수와 불법도박 사이트 등으로 금전을 취득했고, 불법 촬영과 유포를 지속하고 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