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이하늘 동생 이현배, 심장마비로 사망(사진= Mnet)
이하늘 친동생 45RPM 故 이현배 결국 부검하기로(사진= Mnet)

그룹 45RPM 멤버이자 DJ DOC 이하늘의 친동생인 이현배(48)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소속사 측은 정확한 사인 파악을 위해 부검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연예계 관계자에 따르면 이현배는 17일 제주 서귀포에 있는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이현배 소속사 슈퍼잼래코드 측은 "사인이 심장마비로 알려졌지만, 아직 사망 시점 및 사인을 확인하지 못했다"고 전했다. 유족들은 이를 조사하기 위해 경찰에 부검을 의뢰했으며, 정확한 사인을 파악하기 위해 오는 19일 부검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하늘도 동생의 갑작스러운 비보를 접하고 DJ DOC 정재용과 함께 제주도로 떠났으며 연예계 동료들도 이현배의 사망 소식을 듣고 추모 메시지를 남기는 등 그를 애도하고 있다. 이하늘의 동료인 DJ DOC 김창열은 "친구야. 하늘에서 더 행복하길 바라"라며 고인을 애도했고, 현진영도 "현배야. 하나님 곁에서 행복하길 기도할게"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또한 다이나믹 듀오의 최자도 "고인의 명복을 진심으로 빕니다"라는 추모글을 남겼다. 가수 이승환도 "자신의 음악처럼 유쾌하고 편안한 사람이었다. 안타깝고 안타깝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라는 글로 이현배를 애도했다. 이외에도 주비트레인, MC메타, 얀키 등도 애도의 뜻을 전하며 이현배를 기억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