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경제를 살리는 봉화 First! 우리가 만들어 갑니다!

상운면, 봉화퍼스트 다짐 결의대회 개최
상운면, 봉화퍼스트 다짐 결의대회 개최

(봉화=국제뉴스) 백성호 기자 = 상운면사무소(면장 정태영)가 지난 4월 15일(목) 오후 3시, 면 사무소 회의실에서 이장 및 직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봉화퍼스트를 다짐하는 결의대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봉화퍼스트 취지에 대해 설명하고 홍보 전단지를 배부하는 등 지역경제를 살리는 봉화퍼스트에 적극 동참하여 코로나 19로 위축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면민의 지속가능하고 자발적인 참여를 확대하고자 개최되었다.

이호건 상운면 이장협의회장은 “봉화 퍼스트의 성공적인 정착을 통해 지역경제를 살리는 적극적인 동참이 필요하고, 앞으로도 봉화퍼스트 활성화에 상운면 이장협의회가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태영 상운면장은 “코로나19로 위축된 시기에 봉화 퍼스트에 동참하여 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봉화 퍼스트를 지속 실천하여 면민이 자생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살기 좋은 상운면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상운면에서는 봉화퍼스트 활성화를 위하여 실천 서명부를 작성하고, 상운면 농․특산물 직거래 밴드(상운면 농산물을 부탁해!)를 개설하여 농․특산물을 신선하고 저렴하게 판매함으로써 판로를 개척하여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